본문 바로가기

This is Recipe

어제 한잔 걸치 셨다구요 ? 오늘도 달릴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해장약 레시피💊

SMALL

 

 

 

 

어제 한잔 걸치 셨다구요 ? 오늘도 달릴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해장약 레시피💊

안녕하세요~! 디스이즈잇입니다!  :)

오늘은 뜨끈하게 속풀어주는 매콤한 해장파스타 알려드릴게요

 

 

 

 


1. 마늘을 다져서 준비해주세요.

 

 

2. 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과 베트남고추를 슈슉슈슉 뿌리고 볶아요.

 

 

 


3. 새우와 동죽, 소주 약간 넣고 센불에 볶아주세요.

 

 

4. 재료가 잠길만큼 물을 붓고 조개육수가 우러나도록 한번 끓여주세요.

 

 

5. 토마토 소스 듬뿍, 고추장 크게 한 스푼 넣고 끓여주세요.

 

 

6. 파스타면은 따로 소금, 오일을 넣은 끓는물에 5분간 삶아 소스에 넣어 2분 더 끓여주세요.
(이 과정에서 면수도 함께 넣어 취향에 맞는 농도를 맞추세요!)

 

 

 

 


얼큰하게 속풀어줄 해장파스타 완성!

진짜 진짜 지인짜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돌이켜보니 면수를 좀 더 부어서 국물도 떠먹었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아요 여러분은 그렇게 해서 드셔보세요!

조개육수는 진짜 반칙일정도로 감칠맛이 대박이에요 ㅎㅎ
꼭꼭 주말에 술 일부러라도 드시고 해드셔보세요 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up3IAookkqU

 


#디스이즈잇 #레시피 #kfood #1분요리 #간단한요리 #간편한요리 #초간단요리 #간단한레시피 #초간단레시피 #자취요리 #short #해장파스타 #파스타 #얼큰파스타 #뚝배기파스타 #매운파스타 #해장 #집밥 #집밥일기 #집밥기록 #궁금하시다구요 #군침싹돌티비 #해장요리 #pasta #hangover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