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s is Recipe

이게 왜 유행이야..찐득찐득 콧물젤리

SMALL

 

 

이게 왜 유행이야..찐득찐득 콧물젤리

안녕하세요 디스이즈잇 입니다 : )

오늘은 요즘 유행이라는 콧물젤리를 만들어볼게요
왜때문에 유행하는지 모르겠어요 정말
일단만들어 볼게요 ㅎㅎ

 


1. 좋아하는 음료수 1200ml 와 타피오카전분 종이컵 2컵 넣고 섞어주세요. 

 

 


2. 설탕을 왕창 때려 넣고 이제 불을 약불로 켜서 계속 저어가며 끓여주세요.

 

 

3. 투명하게 익으면 접시에 담아 냉동실에서 차게 식혀주세요.

 


4. 차게 식은 젤리위로 취향껏 젤리와 팝핑캔디를 뿌려주세요.

 

 

^^; 맛도 그렇고 식감도 ㅎㅎㅎㅎ
맛은 설탕을 더더 많이 넣었어야 할거같고 
음료수를 파워에이드 썼더니 덜 달았던것 같아요!

식감이 근뎈ㅋㅋ진짜로 그것의 식감이여서
뱉어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한번 도전해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nzJV_93oBE 

 

LIST